백종원 롤링파스타 할인 행사 까르보나라 4500원
백종원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레스토랑들이 5월에 더본 통합 할인전이라는 할인 행사를 약 2주간 진행한다. 더본 통합 할인전 행사 사실을 모르고, 지난주엔가 갑자기 이탈리안 파스타와 롤링파스타의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먹고 싶어서 집 근처 롤링파스타에 방문해서 주문하는데, 주문하는 키오스크에 이런 행사 이벤트에 대한 안내가 홍보되고 있는 것이다.
5/17, 5/24일에 롤링파스타에서는 까르보나라를 4500원에 판매한다. 원래는 8000원대인가 9000원대인가 그럴텐데, 약 50%정도 할인된 4500원에 판매가 되는 것이다.
둘이 가서 먹어도 1만원도 안되는 금액에 까르보나라 2개를 즐길 수 있다. 요즘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면 파스타 하나에 16000원~18000원 하는 시대인데, 한 그릇에 4500원이라니!
롤링파스타에서 파스타, 리조또, 피자, 샐러드, 뇨끼 등등을 먹어본 결과, 파스타는 평타는 했다.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평타는 하니… 가성비로는 정말 괜찮다고 생각하여 주말에 남편 데리고 방문했던 것.
5/17일과 5/24일 다행히 주말인 토요일에 까르보나라 4500원 행사를 해서 주말 점심으로 저렴하게 먹고 올 수 있었다.

저렴하다고 해서 양이 엄청 적은 것도 아니다. 양이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적당히 평범한 양이라고 생각함.
깔끔한 큰 접시에 플레이팅 예쁘게 된 파스타와 고명, 크림소스 등 하나도 버릴게 없어 싹싹 긁어먹고 오게 된다.
피클도 직원분 눈치보지 않고 셀프바에서 리필 계속 해 먹을 수 있고, 물도 얼음물, 그냥 물 선호도에 따라서, 따라마실수 있어서 좋다.

이건 롤링파스타에서 또 내가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인데, 리코타치즈샐러드다. 6천원이라는 가격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맛있고 양도 푸짐하다.
TMI 지만 정식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17000원 주고 먹은 부라타 치즈 샐러드보다, 롤링파스타 6000원짜리 리코타치즈샐러드가 훨씬 맛있고 양도 푸짐해서 만족도가 높았다.
샐러드 구성도 알차고 좋다. 양상추 같은 야채부터 식빵 러스크, 호두 같은 견과류, 토마토, 동그랗고 양많은 리코타 치즈, 샐러드 위 전체적으로 뿌려진 치즈, 달달한 발사믹 소스하며 이 모든 조화가 씹는 식감도 좋고 달달하면서 입맛을 돋구워 주는 에피타이저로 제격이다.
이왕 롤링파스타를 가기로 마음 먹은 분들이라면, 6천원이라는 가성비 좋은 리코타치즈샐러드도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다. 추천하는 메뉴!
이렇게 까르보나라 2개와 (9000원), 리코타 치즈 샐러드 (6000원) 총합 15000원에 기분좋게 맛있게 먹고 나왔다.
더본 통합 할인전으로 롤링파스타 까르보나라 8900원(정가) 짜리를 4500원(이벤트 행사가) 에 판매하는 것은 5/17일, 5/24일 단 이틀!
이벤트 하는 행사하는 매장은 사전에 꼭 확인한 후 매장 방문하시길 바란다. 또한, 롤링파스타만 언급했는데, 롤링파스타뿐 아니라 백종원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다른 매장도 다른 날짜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좋아하는 백종원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 있다면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게 좋을 것 같다. 예를 들면 본가, 역전 우동 등등 다양한 매장에서 약 2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서 원하는 메류를 할인행사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다.

참조해서 좋은 할인 혜택 행사를 적용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